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초음파세척기 식당에서 직접 써본후기

여름 성수기가 되면서 가게 매출이
전보다 많이 늘어 났네요.
예전보다는 아니지만 그래도 장마만
빨리 지나가면 금방 회복할거 같은데
올해는 왜 이렇게 변수들이 많은지
얼른 좀 지나가면 좋겠다는 생각이
많이 드는 해네요.

그래도 저번에 설치한 초음파식기세척기가
열일을 하고 있어서 형편이좀 나은 편인데
이것도 없었으면 가뜩이나 부담되는 인건비에
많이 힘들지 않았을까 해요.

이런 초음파세척기는 사용을 해본적이
없어서 처음에는 조금 어색 했는데 막상
계속 써보니까 너무 편한거에요.
손설거지 할 필요없이 그냥 담가만
두면 알아서 빡빡 닦이는게 진짜
그동안 손으로 하나하나 에벌했을때랑은
업무 강도에서 부터 엄청나게 차이가 있네요.

뭐..어떤분들은 손으로 하는게 더빠르겠네..
그냥 어차피 사람을 쓰는건 매한가지인데
굳이 필요 하냐? 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카페글들 보니까 있는거 같은데 외식업에서
좀 오랫동안 일을 하신 분들이라면
다들 아실꺼에요. 설거지 때문에 인력을
늘리는것도 지출쪽으로 많이 부담스럽고
최대한 있는 직원들로 내가 좀 더 고생하더라도
사람을 잘 안쓸려고 하는게 사장 입장이거든요.

가뜩이나 최저시급이 만원이 넘어가다 보니까
이 인건비 부분의 영향력이 만만치가 않아진
상황에서는요. 거기에 손으로 하는게 빠르다?
이건 말도 안돼는 소리죠... 계속 똑같은 설거지만
시켜봐요. 능률이 오를까요? 내려갈까요?
솔직히 올라가는 사람도 있겠지만 넘쳐나는
주방 설거지거리를 아무리 빨리 한다고 해도
사람에게 주어진 체력이 있다보니까 느려질수
밖에 없어요. 그런 상황에서 최대한 능률 과
스피드를 올리기 위해서 이런 초음파식기세척기가
주방에 필요한거죠. 

이 초음파세척기는 만능 식기세척기는 아니에요. 
하지만 초음파세척기 내에서 그릇들이나 집기류들이 세척이 
다되서 나오다보니 사람이 하는일은 헹굼정도
해주는 일이 다죠. 그러다보니 시간은 시간대로
단축이되고 그 단축된 시간에 다른 일까지
할수 있다보니 인력 배분에 있어서도 이 세척기는
분명 도움이 많이 된다고 말씀드릴수 있어요.

다만, 어떤 초음파세척기를 사용하냐에 따라
세척력의 차이는 분명 있을수 있다보니
이런 부분들은 잘 알아보시고 직접 무료시연등을
통해서 써보고 결정하시는걸 필자는 추천드려요.

제가 사용하는 이 초음파식기세척기는 세이버투플러스에서
나온 제품으로 24kHz의 고농도 주파수를 이용해서
3D초음파 만들어내 데드존없이 빈틈없이 세척시키는
세척기술을 갖고 있는 세척기로 세척력하나는 확실했어요.

제가 사용하는 이 초음파식기세척기는 세이버투플러스에서
나온 제품으로 24kHz의 고농도 주파수를 이용해서
3D초음파 만들어내 데드존없이 빈틈없이 세척시키는
세척기술을 갖고 있는 세척기로 세척력하나는 확실했어요.

거기에 그릇들을 이제 한꺼번에 많이 넣어놔도
세척력의 낮아지지 않다보니 빠르게 다량의 설거지거리를
쳐낼수있다는게 이 세척기만의 장점인거 같아요.

그러다보니까 대충 후기들만 찾아봐도 만족도가
높다는걸 쉽게 알수가 있는데 이런 사소한 부분들이
하나하나 모여 제품에 대한 높은 신뢰도가 되지
않았나 싶어요. 초음파를 이용해 세척하는데도
불구하고 소음도 크지 않았고, 사용을 하면 할수록
초음파가 맞춰지면서 세척력이 보다더 늘어났어요.

또 본사에서 고객센터를 직접 운영하고 있어서
문제가 있거나 궁금한게 있으면 바로 처리 받을수
있다는것도 장기적으로 사용하기에 딱 적합하지 않았나 싶었구요.

참고로 지금 세이버투플러스에서 초음파식기세척기가
설치된 매장에서 인증샷을 찍어 식당자랑과 함께 
인스타에 올리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이런거를 보면 본사가 같이 고객들이랑
같이 상생하려는 모습도 많이 보이는거 같네요.

 

혹시 제품관련해서 더 궁금하신 내용 있거나
하시면 밑에 번호랑 홈페이지 남겨드렸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세이버투플러스 초음파세척기 대표번호
1688-8164
세이버투플러스 홈페이지

www.saver2plus.co.kr/

 

세이버투플러스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초음파세척기 국내1위 제조/판매, 영업용식기세척기 고객만족 1위 설치문의

www.saver2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