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음파식기세척기

초음파세척기 식당 인건비 절감에 필요하네요.

이번 3월에 치킨집을 오픈했고 
처음 시작하는 장사입니다.
사실 이 일을 하려고 하는 타이밍에 
참 묘하게 코로나가 겹쳐서 
가게를 접어야 할 정도로 오픈후 
1~2달이 너무 힘들었습니다.


근데 다행히 동네에 입소문도
좀 나면서 배달쪽으로 주문이 확
늘어나면서 일이 너무 바빠지면서
사람을 좀 많이 썻는데 이게 다시 
생각을 해보니까 다 돈이더라구요.


매출이 높아져도 이렇게 나가는 
돈이 많아지다보니 생각보다 제가
가져가는게 터무니없이 적어져
이대로는 안댈거 같아서 홀이랑
배달 모두 일에 지장이 없을정도로 
인력을 줄이기 위해 가게에 초음파세척기를
한대 렌탈 받아서 설치하게 됬는데
확실히 지금 도움을 많이 받고 있네요.


기존에 주방에 있던 직원도 2명을 
내보냈는데 지금은 그 두명의
인력 공백 걱정없이 문제없이 주방이
잘 돌아가고 있네요.

이 초음파세척기의 장점은 손설거지를 대체해준다는게 가장
큰 메리트인거 같아요. 설거지가 한꺼번에
몰리는 매장이면 다들 아실텐데 이게
처음은 할만해도 계속 하다보면 일의
효율도 계속 떨어지고 손부터 허리까지
몸이 다상하게 되는 노동이라 인력을
안쓸레야 안쓸수가 없는 업무인데
이부분을 초음파세척기로 해결할수
있어서 전 매우 만족해요.

다만, 초음파세척기
가격이 살짝 있다보니까 좀 금액에
부담스러워하실분들도 있을수 있다고
생각은 하지만 막상 가게에서 사용을
해보면 그런 마음은 싹 사라질거에요.
몇달 정도 쓰고 나면 인건비로 절약되는
금액으로 기계값은 금방 뽑으니까요.


거기에 1,2년 사용하는 식기세척기가
아니다보니까 장기적으로 사용할수 있다는점도
충분히 장점이 아닐까 싶네요.
거기에 제가 사용하고 있는 이 세이버투플러스
초음파식기세척기는 3D세척방식을 이용해서
그릇들의 표면 구석구석을 닦아주다보니
좀더 깨끗하게 닦이는 느낌이 있었는데
이 기술은 국내에서는 유일하다고 하네요.


초음파세척기에 들어가는 부품들도 
대부분 국내산 소재를 쓰는걸로도
유명해서 가격이 조금 더 비싸긴 해도
제품 성능으로는 확실히 세이버투플러스가
가장 괜찮았던것도 있었어요. 


여기 초음파식기세척기 관련해서 후기들만
대충 찾아봐도 만족도가 많이 높다는걸
쉽게 알수가 있었는데 저도 직접 써보니까
왜들 세척하나는 다 잘된다고 말하는지
알수가 있었네요.

잔고장도 같은것도
전혀 없고 초음파가 돌아가는 소리도 
생각한거에 비해서 그렇게 신경쓰일 
정도도 아니라 문제 없었고 렌탈로 쓰고
있다보니까 금액적인 부담이 막 엄청
크지는 않았네요.

 혹시나 가게 주방에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알아보시는
분들 있거나 하시면 밑에 제가 쓰는
업체 홈페이지랑 번호 남겨드렸으니
참고들 하시길 바래요.


세이버투플러스 대표번호
1688-8164

세이버투플러스 홈페이지

www.saver2plus.co.kr/

 

세이버투플러스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초음파세척기 국내1위 제조/판매, 영업용식기세척기 고객만족 1위 설치문의

www.saver2plus.co.kr